----네이버 ----구글 <--빙웹마스터 도구--> 20대 결혼식 축가순위 :: 펑키한 음악이야기
반응형

20대 결혼식 축가순위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꽃은 결혼하는 신랑 신부이지만 알게모르게 결혼식 예식의 퀄리티를 좌지우지하는건 축가인것 같다. 
결혼하는 연령에 따라 하객들의 연령대도 달라지며 가족이나 친척들의 분위기에 따라 축가에 있어서 곡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또 축가에서는 가사말과 좋은 메세지가 담긴 것이 중요하다. 그럼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1. I'm in love - 라디

곡의 분위기는 세련되고 마치 고백하듯 시작하며 사랑에 관해 이야기하는 내용이 달달하고 젊은층 축가로 가장 인기가 높다.
하객이 20대가 많고 너무 진지하지않은 분위기를 추구하고 또 너무 가볍지 않은곡을 원할경우 추천한다.

2. Nothing better - 정엽

감미로운 가성처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 노래 중 가장 인기 있는곡이다.
약간 진지한듯하지만 너무 쳐지지 않는 분위기를 추구하고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곡을 원할경우 추천한다.
 

3. Always - 윤미래

인기 드라마 OST로 나왔던 곡이라 축가로 부를 경우 결혼식이 드라마를 떠올리게 되고 드라마틱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분위기를 원하고 크게 어느 연령대에게 인기가 있고 인기가 없고하는 경우가 없다.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원할경우 추천한다.

4. 선물 - 멜로망스

멜로망스의 히트곡으로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곡이다. 음역대가 높은 곡이라 가수의 가창이 요하는 곡이기도 하다.
약간 밝은 분위기와 살짝 업된 분위기를 연출하고싶을 경우 추천한다.
 
도움되는 이전글

 

반응형

+ Recent posts